
:: 폴리티코(politiko) 조약 ::
기술과 발전을 가장 큰 가치로 두는 메시나 제국은 근 480년간 무궁한 발전을 거듭하여 마법과 과학을 조화롭게 공존시키는 일을 해왔다. 그러나 여러가지 문제점이 제기되었는데, 크게 두가지였다. 하나는 마법사의 부족, 또 하나는 자원의 부족이었다.
발전을 거듭하다 일이 막히게 된 메시나 제국은 한가지 길을 생각해냈다.
바로 자원이 풍부한 엘도라도와 무역을 하는 일이었는데, 이 일의 결과는 썩 훌륭치 않았다. 엘도라도는 '왕'이라고 칭하지만 거의 유목인의 대장정도의 직위였기 때문이었다.
메시나 제국은 판타네티 왕국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했으나 그들 역시 탐내던 땅과 자원을 섣불리 가도록 둘 마음도 없었으며 무작정 군대를 파견해 전쟁을 벌인다면 자원에 훼손이 갈 것이었다.
메시나 제국과 판타네티 제국은 폴리티코 조약을 맺었다. 엘 도라도에 그들의 귀족 자제들을 보내 명예로운 결투를 통해 엘 도라도의 주인을 판가름 나도록 한 것이다.
:: 기사단장 ::
기사단장. 기사단의 일원은 귀족과 평민 가릴거 없이 다양한 과거를 지니고 있다.
그 중 통칭 " 콜롬바인 " 기사단으로 발탁된 자들은 신분, 재능, 재력 가릴 것 없이 오직 " 기사단장 " 의 확인으로 결정된다. 확실한건 그들은 이능력과 마법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유난히 강력하면 오직 "Netsah" 만을 위해 육성된다는 사실이다.
:: 공통 연표 ::
기원전 수세기전. 마왕이 나타나고 모두가 두려워했다.
인류의 대공멸을 막은 성녀 아스트리베가 출현.
성녀가 엘도라도에 자리잡은 마왕( 리쉬케의 국왕 )을 퇴치.
메시나 제국 : 성녀 아스트리베가 나타난 기원후, 메시나 1세의 재림이라 불린다.
판타네티 왕국 : 현 왕은 역사상 가장 강대하고, 현명한 여왕이라 불린다.
이번의 넷사를 위해 메시나 측의 황제는 그의 이능력을 통해 싸울 장소를 마련, 판타네티 왕국의 황태자는 시간을 조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