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imon Agares Quinn

" 저년의 목을 가져와. "

(@Ryunya0428_B님 커미션)

나이 :: 32세 (외관 15세)

국적 :: 칸티쿰

:: 거울나라의 앨리스, 붉은 여왕 ::
:: 검은 여왕 ::

 

: 외관 :
키: 170cm
몸무게: 매우 마른편

허리까지 내려오는 새카만 머리칼을 등에서 묶었다. 그의 눈은 오만함이 섞인 푸른 눈동자였다.
자신이 디자인한 제복을 입고 검은 털이 달린 망토를 늘 휘날리고 다녔다.
높은음자리표가 모티프가 된 검을 늘 지니고 다니며, 일종의 권위의 지팡이 격으로 사용하는 모양이었다.
그의 몸에 붙은 장신구는 대부분이 백금인데, 귀족과 왕을 상징하는 금속이기 때문이다.
왕관은 검정색의 다이아몬드를 깎아 조립해 만든 티아라로, 작은 사파이어가 매달려있는 형태이다. 자신의  권위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그가 만들법한 왕관이었다.

성격 ::
오만, 자만.
그는 특히나 오만했다. 18살에 20대 왕으로 군림했지만, 체스의 왕은 별로 메리트가 없어, 하는 말로 자신의 칭호를 그의 성을 닮은 퀸으로 바꿨다.
그의 몸 나이는 15세로, 꾸준히 자신의 몸에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을 걸어 그 나이대로 유지했다. 15년간 왕위를 유지하는 내내 얼굴에 변함이 없지만, 아무래도 국민의 대부분이 마법사인 탓에 그 누구도 의문을 가지는 이는 없다.
그는 자신이 절대군주임에 믿어의심치 않았고, 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마법사를 왕으로 삼았다. 혼인의 관계가 아니었으며, 절대적인 왕이 필요로 했기 때문에 칭호를 부여했을 뿐이었다.
그는 어린나이에 즉위했음에도 꽤 유능한 왕이었다. 어려서 조종당하거나 하지 않을까 고민하던 걱정은 전혀 필요 없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정치적 수완도 나쁘지 않았고, 능력도 출중했다.
다만 한가지 흠은 그의 눈에 거슬리는 이들을 사형시키려 한다는 것인데, 대부분 왕이 제지하여 실행된 적은 거의 없다.

특징 ::
공격:???/방어:???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에 가장 능하다. 다만 죽은자를 살릴수는 없으며, 팔다리를 있던 시간으로 돌린다거나, 식물이 죽은 것을 살려내는 정도. 아주 나이가 많은 이도  10대 아이의 모습으로  바꿔버릴 수 있으나, 수명을 바꿀수는 없기 때문에 금방 죽게 된다.
그가 능력을 사용하게 될 때에는 눈이 붉게 물들어 악마의 눈동자같은 모양이 된다.

기타 ::

단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매일 쓴 커피를 부어넣으며, 생각보다 일처리를 잘하는 탓에 일거리가 늘어나고 있다.
그는 자신이 퀸이라고 불리는 것을 가장 좋아했다. 때문에 자신이 여왕의 의미로 퀸이라고 불리든, 성인 의미로 퀸이라고 불리든 신경쓰지 않았다.

전대 왕은 휴전후 5년후 병으로 사망했는데, 작은 소문이 있었다. '병의 시간이 너무 빠르다.' 라는.

  • Twitter Square
bottom of page